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꿀팁

차량내부 악취제거 꿀팁!

by 넌오드리햇반 2014.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JP 중고차의 정팔이입니다^^

오늘의 중고차 꿀팁은!

차량실내 악취제거 되겠습니다~~ㅎㅎ

중고차를 구입하시게 되면 아무래도 누가타던건진 모르고

흡연자가 아니신분들은 차량내부에 찌든 담배냄새때문에

골치가 많이 아프실텐데요

그래서 차량용 방향제를 많이 쓰실텐데

너무 독한거는 머리도 아프고..

그래서 저렴하고 친환경?적인 방법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ㅎㅎ

첫번째로는 다들 흔히 잘 아시는 원두커피 찌꺼기니다~

커피 찌꺼기에는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악취를 줄이는 효과가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커피향 좋아하시는분들은 더욱 느낌있겠죠?

​단. 주의하실점은 커피전문점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찌꺼기에는 수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습니다

수분을 포함한 찌꺼기를 그대로 사용하시면 안되고

꼭! 꼭! 완전히 건조후에 사용하셔야됩니다

안그럼 곰팡이생겨요...ㅎㅎ

 

두번째는 숯!

번개탄아니고 숯입니다~ 헷갈리면 큰일나요~ㅎㅎ

숯은 많은분들이 아시겠지만

천연 공기청정제죠?

숯의 다공질 구조덕분에 공기여과 즉 필터역할을 톡톡히 하고있죠~

차량내부면 한평남짓되니까 300~400그램정도면 충분하답니다.

​세번째는 사과입니다

상큼하고 달달한 사과엔 플라보노이드 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이 기특하게도 항균,항암,항염증 등등 악취제거에도

탁월합니다

사과 2/1을 차량내부에 2~3일정도 두면 악취가 싹 사라집니다

집이나 방에도 놓으면 좋을꺼에요 ㅎㅎ

하지만 악취제거후 드시면...아니되옵니다!

​네번째는 악취 제거는 아니지만 여름철 습기제거 팁입니다

여름철에 국지성호우나 장마가 오면 어휴..

꿉꿉하고 샤워하고 나오면 바로 끈적거리고..

근데 차량내부도 그러면!

아주 그린란드같은 추운곳으로 이민가버리고 싶어요ㅎㅎ

​차량내부 바닥에 신문지를 깔아주시면 좋습니다~

뭐 습기제거제(하마)도 놔두면 괜찮겠죠?ㅎㅎ

악취제거하고 샤랄라~한 기분으로 드라이빙 해보자구요~~^^

이상 JP 중고차 정팔이였습니다(__)

 

 

 

 

 

 

반응형

'유용한 정보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입사원 적응 꿀팁 2  (0) 2014.11.22
신입사원 적응 꿀팁 1  (0) 2014.11.22
셀프세차시 꿀팁!  (0) 2014.11.22
택배 상하차 알바 꿀팁  (4) 2014.11.21
트랜센던스 감상 TIP!!!!!!  (0) 2014.11.21

댓글